한국교통안전공단, 온라인 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 개방
상태바
한국교통안전공단, 온라인 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 개방
  • 교통뉴스 공희연 기자
  • 승인 2021.04.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상시 시스템 통해 교육 편의, 효율성 증대
교통안전담당자 신규·보수 교육등 8개 우선 지원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이달부터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를 개방한다고 밝혔다.

TS배움터는 운수종사자, 교통안전담당자 교육 등 공단에서 시행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축한 학습관리시스템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집합교육 제한, 감염위험 등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사용자 교육편의와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구축됐다.

특히 TS배움터에서는 그간 집합교육으로 진행됐던 교통안전담당자 신규·보수교육, 교통약자 서비스 종사자 교육 등 8개 교육과정을 우선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로 지원한다.

온라인 교통안전교육은 TS배움터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교육내용, 수료기준, 과목 등 교육정보와 본인의 수강내역 등 학습정보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공단은 TS배움터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고 수강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확대할 방침이다.

공단 이사장은 “TS배움터를 통해 교통안전 분야의 종사자 등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교통안전교육을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교육의 품질을 향상하고 이용자의 교육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