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혼다코리아 한국닛산 프로모션
상태바
가정의달 혼다코리아 한국닛산 프로모션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5.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혼다 오토바이 닛산차 경품과 할인행사

혼다코리아 ‘혼다와 달려봄’ 경품잔치
한국닛산 36개월 무이자 1천만원혜택

 

혼다코리아는 지난 9일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딜러에서 ‘혼다와 달려봄’ 프로모션 1등 당첨 고객을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혼다와 달려봄’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맞이해 지난 4월 한달 간 진행됐으며,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1등에는 혼다 미들급 로드스포츠 머신 CBR650R을 구입한 김민성(남, 37세)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당첨되어 300만원 상당의 65인치 프리미엄 UHD TV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1등 당첨 고객 이외에도 2등 5명에게는 모터사이클 프리미엄 헬멧 100만원 교환권과 3등 10명에게는 혼다 순정 가죽 지갑을 경품으로 증정했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야외 스포츠용으로 적합한 다회용 고급 미세먼지 마스크를 제공했다.

한편, 지난 2002년부터 국내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한 혼다코리아는 독보적인 제품력을 갖춘 비즈니스, 스쿠터 모델부터 네이키드, 스포츠, 크루저, 투어러 모델까지 다양한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7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닛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더 뉴 엑스트레일, 신형 리프, 패스파인더 등 가족 단위 고객에 최적화된 닛산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한국 공식진출 11주년을 맞는 닛산 자동차는 글로벌 자동차 제조 기업으로 전 세계 60여 종 이상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베스트셀링 SUV ‘더 뉴 엑스트레일’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신차 교환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대형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는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가족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SUV 모델에 대한 할인 혜택을 눈여겨 볼만 하다.

닛산의 베스트셀링 SUV ‘더 뉴 엑스트레일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 역시 트림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평생 엔진오일 쿠폰까지 제공한다.

한편,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Pathfinder)는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