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전시장 콘셉트 적용
 
최근 송파 전시장 오픈 이어 강남 전시장 리뉴얼
강동 전시장, 송파 서비스 센터 구축 등 적 투자
 
사진제공 푸조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자사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며 서울 강남 및 강동 지역의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오토모빌레는 지난 달 푸조 송파 전시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 푸조 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오픈, 그리고 곧 오픈 예정인 강동 전시장과 송파서비스센터 구축 등 푸조·시트로엥의 공식 딜러로 선정된 이후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해당 지역의 세일즈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 단장을 마친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전시장’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한 달 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은 지상 1층 연면적 495.87㎡의 규모로,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와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에는 8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며,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포칼의 하이-파이 오디오 음향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포칼 하이-파이 체험 존’, 라운지 스타일의 ‘카페 앙드레’,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 등을 마련했다.
 
또한, 복층 구조로 고객 라운지와 상담 공간을 최대한 마련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하거나 대기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오토모빌레 유형민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아낌 없는 투자를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