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카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서비스
상태바
아마존카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서비스
  • 교통뉴스 한장현 기자
  • 승인 2017.03.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납금포함 월대여료 직접 산정 
온라인 산정가격으로 실제 계약
 
장기 렌트 전문기업 아마존카(대표 조성희)가 3월 홈페이지 새 단장과 함께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을 통해 모든 차종의 옵션, 색상, 대여 기간, 약정 운행 거리, 보증금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선택 사양에 따른 실시간 견적을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상품 선택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아마존카는 그동안 모든 차종의 월 대여료를 자사 홈페이지에 대여 개월 수와 주행 거리를 고려한 가격으로 견적서를 직접 공개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일부 차종의 견적만 제한적으로 공개하거나 일부의 선택 사양만을 제공하는 것에 비하여 매우 선진적인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다.
 
기존의 아마존카 견적 시스템은 옵션, 색상, 보증금 및 선납금 액수, 보험 조건 등에 대한 다양한 선택이 제한되는 경우가 존재했다.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 서비스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다양한 입맛에 맞도록 선택권을 부여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마존카의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비자는 우선 간단한 이메일 인증을 거쳐 차명, 차종, 색상, 옵션 및 주행 거리뿐만 아니라 보증금과 선납금 등의 세부적인 사항을 선택해 월 대여료를 직접 계산하며, 그 결과에 따른 최종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가 이렇게 꼼꼼하게 선택하여 받은 견적서가 곧 실제 계약서가 된다.
 
여기에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최대 4개 차종의 견적 내용을 상호 비교할 수 있는 ‘비교 견적’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월 단위 대여 상품인 ‘월 렌트’의 경우 아마존카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검색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예약 관련 서류를 제출한 후 간단한 심사 과정을 거쳐 바로 계약 및 차량 이용이 가능하도록 이용 절차를 간소화했다.
 
장기 렌트 업체 중 견적을 정확히 공개하는 곳이 드물고, 이마저도 여러 조건에 따라 실계약 시점이 되면 견적 당시의 가격과 차이를 보여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
 
아마존카의 장기 렌트 실시간 견적 서비스 공개로 소비자들은 가격 비교 및 확인 등 불필요한 수고를 덜게될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