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10일
상태바
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10일
  • 교통뉴스 최원용 기자
  • 승인 2017.03.1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SUV모델 엔터테인먼트 신기술 도입
혼다, 파일럿 시승하면 서울모터쇼 입장권
벤츠, 홍보대사 박인비 유소연 백규정프로
토요타,YFU한일 교환장학생 환송환영행사
 
10일 수입차 업계는 혼다코리아가 이달말까지 8인승 SUV 파일럿을 시승하는 고객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골프 스타 박인비 프로, 유소연 프로, 백규정 프로를 2017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한국YFU는 ‘한일 교환장학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일 교환학생들의 환송/환영 행사를 가졌다.
 
포드는 2017 제네바 모터쇼에 3세대 피에스타 ST와 GT 헤리티지 한정 에디션을 공개하는 한편 SUV 모델에 무선 스트림 라이브 TV, 음악 청취 시스템 등 탑승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새로운 엔터테이먼트 기술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오는 31일까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파일럿을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은 2015년 10월 국내 출시한 프리미엄 8인승 가솔린 SUV 모델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공간 활용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출시한 2017년형 뉴 파일럿(New Pilot)은 올 뉴 파일럿의 가격은 유지하면서, 안드로이드 OS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설치하고 Apple CarPlay 기능을 더해 스마트 기기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번 파일럿 시승 이벤트는 전국 혼다 전시장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파일럿을 시승한 고객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대전/대구/부산/광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희망자에 한해 혼다 우산을 사은품으로 대체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10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전시장에서 골프 스타 박인비 프로(29, KB 금융그룹), 유소연 프로(27, 메디힐), 백규정 프로(22, CJ 대한통운)를 2017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Mercedes-Benz Brand Ambassador)로 선정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핵심 가치 ‘The Best’를 각자의 영역에서 끊임 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 국가 대표로 출전해 국민들에게 금메달을 선사함과 함께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를 올해에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더불어 LPGA 투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유소연 프로와 지난해 LPGA 투어에 이어 올해 KLPGA 투어로 복귀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백규정 프로를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박인비 프로, 유소연 프로, 백규정 프로는 앞으로 1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출전하게 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게 된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한국YFU(Youth For Understanding Korea, 국제학생교류협회)는 ‘한일 교환 장학생 프로그램’의 일환인 한·일 교환학생들의 환송·환영 행사를 열었다.
 
한일 교환 장학생 프로그램은 한국토요타와 토요타자동차본사, 한·일YFU가 협력, 매년 각국 학생 2명씩을 선발하여 한국과 일본 고등학교에서의 1년간 유학 및 각 나라의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일 청소년 교환교류 프로그램이다.
 
한일 양국 간의 상호 이해를 돕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01년부터 교환 학생 프로그램을 해마다 실시해 한국토요타가 학자금 및 체류비용 전액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151여 명의 학생들이 장학생으로 선발·파견됐다.
 
일본에 파견되는 교환학생들은 1년간 현지의 일반가정에서 홈스테이 및 통학을 하면서 문화교류와 체험의 시간을 갖게 된다.
 
포드는 자사 SUV 모델에 무선 스트림 라이브 TV, 음악 청취 시스템 등 탑승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요소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 가을 미국에서 출시 예정인 올-뉴 익스페디션 모델에는 50피트(약 1.5미터) 반경에 있는 최대 10대의 기기에 네트워크 지원이 가능한 와이파이 핫스팟 장치가 설치된다.
 
또한 뒷좌석에는 차세대 비디오 감상 경험을 제공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슬링플레이어 (SlingPlayer™)를 갖출 예정이다.
 
자동차에는 최초로 적용되는 슬링플레이어는 라이브 TV 감상은 물론 영화,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극대화했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올-뉴 에코스포츠에는 애플카플레이(Apple CarPlay™), 안드로이드오토(Android Auto™), 시리우스XM(SiriusXM™) 라디오 등 다양한 스트리밍 관련 서비스가 적용되며, 8인치 터치스크린, USB 포트 및 파워 아울렛이 탑재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