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사, 설연휴 고속도로 무상점검서비스
상태바
자동차사, 설연휴 고속도로 무상점검서비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1.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26~29일 하행·상행선
르노삼성, 천안/문막/함안/화성 휴게소
쌍용차, 안성/음성/정읍/진영/여주에서
 
 
한국지엠의 쉐보레, 르노삼성, 쌍용자동차가 설 명절을 맞아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동안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쉐보레(Chevrolet)는 경부고속도로의 죽암, 영동고속도로의 평창, 중앙고속도로의 치악, 서해안고속도로의 서산휴게소에서 26~27일(목·금요일)에는 하행선, 28~29일(토·일요일)에는 서울방향 상행선에서 ‘설 연휴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쉐보레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진단장비를 활용한 엔진/브레이크/타이어 공기압 점검, 냉각수/엔진오일 보충 등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친환경 에탄올 워셔액을 비롯한 벌브류 등의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쉐보레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종합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 : ☎080-3000-5000)을 운영, 명절기간 귀향/귀경하는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편의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에 걸쳐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9개소에서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고속도로 하행선이 26~27일(목·금요일) 경부(안성),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이며, 상행선은 28~29일(토·일요일) 경부(안성), 중부(음성), 호남(정읍), 남해(진영)이다.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에서는 26~29일 나흘동안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 및 각종 벌브류 무상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보충과 함께 엔진, 브레이크 등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대표 박동훈) 역시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4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 (제논, LED 램프 제외) 교환도 가능하다.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