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원 월드 풋볼’로 어린이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확대에 기여
상태바
쉐보레, ‘원 월드 풋볼’로 어린이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확대에 기여
  • cartvnews
  • 승인 2015.10.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_쉐보레 원 월드 풋볼 행사_사진1.jpg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국내 어린이들에게 원 월드 풋볼’ 5,000개 기증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와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난 22, 인천 보라매 아동센터에서 국내 어린이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놀이 문화 확대를 위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원 월드 풋볼(One World Futbol)’을 전달하는 똣 깊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의 공식 스폰서인 쉐보레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 어린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쉐보레의 믿음과 가치를 전파하고, 원 월드 풋볼과 함께 놀이가 필요한 지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개최된 것이다.

 

앞으로도 쉐보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지역본부와 함께 각 교육청의 추천을 받은 전국 300곳의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원 월드 풋볼 5,000개를 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대외정책부문 한주호 부사장은 놀이라는 활동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 가치가 상대적으로 덜 주목 받는 경향이 있었다,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나라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린이들이 더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 월드 풋볼은 지난 2006,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의 창립자 팀 야니건(Tim Jahnigen)TV를 통해 다르푸르(Darfur) 지역 난민 수용소 어린이들이 쓰레기를 노끈으로 묶어서 만든 축구공으로 뛰어 노는 모습을 보고, 세계적으로 가혹한 환경을 가진 많은 곳의 어린이들을 위한 닳지 않고 사용될 수 있는 공이 필요하다는 인식에서 탄생한 단체이다.

 

[교통뉴스 문정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