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본사·격납고 투어 진행
상태바
대한항공, 본사·격납고 투어 진행
  • cartvnews
  • 승인 2015.05.2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어디까지 가봤니.jpg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을 초청해 인천 영종도 대한항공 화물 청사 및 정비 격납고 시설을 견학하는 '대한항공 어디까지 가봤니?' 11번째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견학 행사는 평소 항공 분야 중 정비와 화물 운송 분야에 관심이 많은 SNS회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 됐다. A330-300EN 신규 항공기를 직접 타보고, 항공 화물 수송 현장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한항공이 신규 도입한 A330-300EN은 기존 항공기보다 연료 효율성을 강화한 친환경 항공기로 비즈니스 좌석에 프레스티지 스위트 좌석을 신규 장착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프라이버시를 한층 강화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SNS 회원들은 대한항공 인천 화물터미널에서 수입화물, 통과화물, 수출화물이 분류 및 적재되는 과정을 직접 보고 보온화물, 냉동화물, 귀중화물 등 특수화물이 보관되어 있는 특수창고를 견학했다.

 

대한항공은 SNS 회원들과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서울 공항동 본사 격납고를 비롯한 부산 테크센터 등 회사 시설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향후에도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항공 시설 견학 및 신규 항공기 등 견학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항공업계의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혀 미래 항공인의 꿈을 이룰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