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철도자유여행 티켓 ‘2014 하계 내일로’ 발매 개시
상태바
코레일, 철도자유여행 티켓 ‘2014 하계 내일로’ 발매 개시
  • cartvnews
  • 승인 2014.05.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은 25세 이하 젊은이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2014년 하계 내일로티켓을 525()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4 하계 내일로운영기간은 61()부터 96()까지이며, 여행일 1주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다.

 

2014년 하계 내일로 티켓 7일권은 62,700원으로, 코레일 홈페이지나 전국 주요 역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젊은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5일권(56,500)도 도입했다.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면 해당 기간 코레일이 운영하는 ITX-새마을,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를 자유석이나 입석으로 무제한 탈 수 있다.

 

O트레인, S트레인, DMZ트레인 등 관광열차도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기차 왕복요금만으로 57일 동안 열차가 닿는 우리나라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셈이다.

 

내일로 여행객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의 역들도 다양한 제휴혜택을 마련했다.

 

순천역, 여수엑스포역, 익산역, 풍기역, 영월역 등은 숙박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객차펜션, 호텔, 모텔 등의 무료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연계교통비를 지원하는 역도 있다. 울산역이 내일로 여행객에게 1만원권 울산시 교통카드를 지급하는가 하면, 전주역, 영주역, 광주역 등은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무료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부산역은 하동군슬로시티위원회와 함께 효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내일로 여행객에게 무료숙박과 식사뿐만 아니라 효체험 용돈 15,000원까지 준다.

 

내일로 여행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내일로+이용객.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