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120주년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아우디, 브랜드 전시관 오픈
상태바
캐딜락 120주년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아우디, 브랜드 전시관 오픈
  • 교통뉴스 데스크
  • 승인 2022.10.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고객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 증정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 국내 첫 공개
사진=캐딜락
사진=캐딜락

캐딜락이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의 구매혜택을 강화하고, 브랜드 120주년을 기념한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10월 한달 진행한다.

캐딜락은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10월을 맞이하여 고객 선호가 높은 SUV 모델 XT5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다. XT5는 지난해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차량으로 등극했으며, 높은 공간활용성과 여유로운 주행성능으로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딜락은 10월 중 XT5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올해 최대 규모의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구매 옵션을 준비했으며, 일부 차량에 한해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XT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캐딜락 레디백을 포함한 굿즈 4종이 담긴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증정된다.

캐딜락은 올해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아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하여 ▲캐딜락 다이어리 ▲캐딜락 골프모자 ▲캐딜락 레디백 ▲캐딜락 방향제 등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사진=아우디 코리아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8일부터 16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에서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브랜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는 IAA 2021 뮌헨 국제모터쇼를 비롯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아우디의 브랜드 전시관이다. ‘하우스 오브 프로그레스 서울’에는 아우디의 ‘아우디 RS e-트론 GT’ 와 ‘더 뉴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해 현재 국내 출시된 아우디 전기차 5종과 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A8’이 전시될 계획이다. 또한 행사를 통해 아우디 스피어 콘셉트카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가장 최근 공개된 콘셉트카인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형 럭셔리 클래스 콘셉트카로, 아우디가 지향하는 미래의 프리미엄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아우디 그랜드 스피어 콘셉트’ 에 이은 세 번째 콘셉트카다.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출발지점에서 목적지까지 단순히 이동을 위해 자동차 안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이동수단에 대한 기존 개념을 넘어, 첨단 기술을 접목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차량 내 경험에 대한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디 브랜드의 4 가지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디자인 및 퍼포먼스를 소개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SNS 이벤트, 신차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고객은 모든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으며, 행사장 내 도슨트가 상주하고 있어 원하는 방문객은 신청 후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