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광복절 ‘2022 815런’
상태바
한국타이어,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광복절 ‘2022 815런’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7.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함께하는 광복절 기부 마라톤 캠페인 후원
넥센타이어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사진=한국타이어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서 주관하고 가수 션이 함께하는 ‘2022 815런’ 캠페인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2022 815런’은 독립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함을 되새기고 ‘잘 될 거야, 대한민국!’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개최되는 기부 마라톤 행사다. 기부금 및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쓰인다.

개인 참가 희망자는 총 3500명 모집하며, 다음달 8일까지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비를 내고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8월 한 달 동안 자신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달리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완주를 인증하면 된다. 코스는 삼일절(3월 1일), 광복을 되찾은 해(1945년), 광복절(8월 15일)의 의미를 담은 3.1km, 4.5km, 8.15km 중 선택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으며, 전달되는 기부금은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돕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가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의 ‘We Got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상이 기억이 되게 한다'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일상 소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제품을 녹여, 고객의 깊숙한 곳에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 것에 대해 높게 평가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