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차’ 원주 전시장 10주년 프로모션...에쓰오일은 주유 이벤트
상태바
벤츠 딜러 ‘한성차’ 원주 전시장 10주년 프로모션...에쓰오일은 주유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2.07.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월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등 사은품
주유고객 및 신규회원 대상 주유권, 친환경 에코백 경품
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강원 원주 전시장 오픈 10주년을 기념, 올해 말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 지난 10년간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내 강원권 최다 판매 전시장이라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모두 지역 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원스탑 서비스(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주 전시장은 국내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 입지를 자랑하는 E-클래스에 이어 컴팩트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의 판매율이 타 지역 대비 높으며, 최근에는 EQB 출시에 힘입어 EQ 차량에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오픈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고객 사은 행사를 한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함께 위치하여 구매 후 정기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이 우수하다. 특히 서비스팩토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강원 지역에서 유일하게 일반 정비와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 사고 수리만 전담하는 원주 서비스 팩토리는 사고 수리 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 고객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는 최근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인증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문서, 디지털 보증서 및 대체불가토큰(NFT) 등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원주 딜러십을 중심으로 강원권과 인근 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활성화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증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쓰오일

한편 에쓰오일(S-OIL)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주유비 절감을 위해 다음달 17일까지 ‘좋은 기름 에쓰오일 주유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5만원 이상 주유 (3만원 이상 충전)한 S-OIL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100만원 10명), 모바일주유권(5천원~5만원, 11만 6천명) 및 친환경 에코백(2천명)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지도 애플리케이션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주유소를 방문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모바일주유권(3천원)을 준다. 당첨내역은 카카오톡으로 안내되고,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5천원)을 지급한다. 이 중 화물차 운전고객 총 500명을 추첨해 S-OIL요소수(30리터)를 제공하고, 고급휘발유 주유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오일나우 애플리케이션과 제휴해 주유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