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캠핑 페스티벌서 체험존 열어...2022 고아웃 캠프 참가
상태바
불스원샷 캠핑 페스티벌서 체험존 열어...2022 고아웃 캠프 참가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2.06.23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갈 때, 불스원 샷으로 셀프 엔진 관리하자
2012년부터 아웃도어 마니아각광 ‘고 아웃캠프’
‘불스원샷’ 체험이벤트 불스원 전시, 포토존운영
장거리여행 간편한 엔진관리는 엔진세정제 주입
불스원 제공
불스원 제공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22 고 아웃 캠프’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 ‘고 아웃 캠프’는 지난 2012년부터 아웃 도어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다 코로나 여파로 약 3년 만에 강원도 양양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콘서트 등으로 재개된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불스원은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로 꾸며진 민트색 포토존에서 불키와 함께 고 아웃 캠프의 추억을 인증 샷으로 남길 수 있는 추억과 다양한 볼거리·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캠핑에서 활용도가 높은 캠핑 웨건과 우드롤 테이블, 피크닉 폴딩박스 등 캠크루의 다양한 캠핑용품을 통해 캠핑 매니아 이목을 집중시키는 전시도 진행된다.

특히 장거리 캠핑 여행객 대상으로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는 불스원 미니멀 캠핑 아웃 도어 브랜드 ‘캠크루’도 만나볼 수 있고, 출시된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과 제품을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도 엔진을 깨끗하게 만드는 대표 제품 ‘불스원 샷’의 직접 주입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차량 엔진을 늘 새 차와 같은 컨디션으로 유지시키는 셀프 엔진 관리 필수 아이템인 불스원 샷은 오랜 기간 누적된 엔진 내의 카본 때 제거를 통해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잦은 캠핑과 아웃 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여행 마니아라면 평소 주기적인 엔진세정제 주입을 통해 간편한 엔진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교통뉴스=곽현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