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8년 이상 연식차량 무상 점검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8년 이상 연식차량 무상 점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10.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9일까지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
정비 후 밸류플러스 부품 합리적 가격에 교체 가능
혼다코리아는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 전국 시승회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달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 된 자사 차량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 제공한다.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8년 이상의 르노삼성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차량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차량 점검 시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르노 본사에서 개발하고 인증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의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무상 점검 및 밸류플러스 부품 혜택은 MY(마이)르노삼성 앱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쿠폰 발급 후 이용 가능하다. MY르노삼성 앱에서는 내 차량에 꼭 맞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차량 연식과 무관하게 행사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 전국 시승회 ‘2Xperience Thanks Drive(익스피리언스 땡스 드라이브)’를 실시한다. 시승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혼다만의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기술력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으며, 안전과 편의, 이동의 즐거움까지 모두 갖춘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압도적인 파워,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대형 SUV 파일럿도 시승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방문 고객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된 기념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10~11월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5명) 등 총 1천 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