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10주년 프로모션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10주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5.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까지 전국 23개 벤츠인증 중고차 전시장서 진행
저금리 상품, 추가 무상 차량 보증 및 트레이드-인 혜택
만트럭버스코리아, 뉴MAN TG시리즈 고객시승·로드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전국 23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10주년 프로모션’을 1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저 금리 3.99%대의 혜택과 더불어 기존 1년 또는 2만 km(선도래 기준)의 무상 차량 보증에 1만 km를 추가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소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판매하고 신차를 재구매하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중고차 구매 시 경험하기 어려웠던 시승 서비스도 일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한다. 시승 가능 차량은 전시장 별로 다르며, 행사 기간 일부 차종에 한해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과 12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국 23개 전시장 방문·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한편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약 2주간 전국 주요 거점에서 20년 만에 풀체인지 된 뉴 MAN TG 시리즈의 로드쇼와 시승 행사를 개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4일 20년 만에 풀체인지 된 뉴 MAN TG 시리즈 3종 16개 모델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새로운 트럭은 개념 설계 과정에서부터 한국을 포함한 700명 이상의 실제 운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고객이 요구하는 트럭의 요건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어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뉴 MAN TG 시리즈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주말에 평택, 제천, 세종, 광주, 부산, 칠곡 지역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17일부터 28일까지 평일에는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판매 거점을 순회하며, 뉴 MAN TG 시리즈를 전시하는 로드쇼도 연다. 고객들은 뉴 MAN TG 시리즈 차량을 직접 살펴보며,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과 차량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20년 만에 풀체인지 된 뉴 MAN TG 시리즈 중 국내 출시된 트랙터 MAN TGX 모델과 중대형 트럭인 MAN TGM, 중소형 트럭인 MAN TGL 모델 3종이 투입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