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감성 스토리’와 함께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 라디오 공개방송
상태바
‘쏘나타 감성 스토리’와 함께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 라디오 공개방송
  • carnews
  • 승인 2013.08.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내달 1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 고객들의 삶 속에서 쏘나타와 함께 한 추억과 감동적인 사연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쏘나타는 1985년 출시된 1세대 모델을 시작으로 지난 28년간 고객과 함께 해 온 대한민국 자동차 대표 브랜드로, 현대차는 오랜 시간 동안 쏘나타와 고객이 함께 해온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의 사연들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 1,000여 명을 초청, 쏘나타와 얽힌 감성스토리를 나누는 시간인 1부에 이어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해 인기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부 행사는 영화감독이자 영화평론가 등으로 영화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무영 감독의 진행아래 지난 6~7월 두 달간 응모된 총 4천여 건의 다양한 사연 중 인상적이고 감동적인 사연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 행사로 진행되는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 ‘뮤직 드라이브’에서는 김예림, 박정현, 범키, 빅스, 써니힐, 아웃사이더, 이정, 임정희, 어반자카파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약 120분 간의 공연과 토크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라디오 공개방송’에 지난 6월 더욱 높은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 600명을 비롯해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사이트(www.sonatastory.com)에서 진행 중인 쏘나타 감성스토리 이벤트 참여고객 및 현대차 드림투게더 후원아동 가족 400명 등 총 1,0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공개방송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쏘나타 더브릴리언트 스토리' 사이트를 통해 8월 25일까지 쏘나타와 함께 했던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6~7월간 쏘나타와 관련된 고객들의 추억을 공모한 결과 무려 4천여 건에 달하는 많은 고객들의 추억과 에피소드를 접할 수 있었다”며 “그 동안 꾸준히 쏘나타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향후에도 쏘나타 브랜드만의 감성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30808 (사진) 현대차,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공개방송 실시.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