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업계 감성마케팅으로 젊은이들과 교감 이어가
상태바
자동차업계 감성마케팅으로 젊은이들과 교감 이어가
  • 교통뉴스 김 하영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5.3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 난지한강공원 EDM 페스티벌
볼보자동차 MBC 드라마 봄밤 차량 협찬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6월 29일, 30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를 2년 메인 스폰서로 연속 공식 후원한다.

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3년에 이어 2016년과 2017년에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후원한 바 있으며, 작년부터 스타디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스타디움에서 벤츠 코리아는 ‘저스트 라이크 유’라는 테마로 연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뉴 A-클래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고객 및 SNS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1인 2매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MBC 수목드라마 <봄밤> 차량 협찬

수목드라마 봄밤
수목드라마 봄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감성 마케팅 일환으로 배우 정해인과 한지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 신형 크로스컨트리차량 협찬을 진행한다.

MBC 수목드라마 <봄밤>은 아내 없이 아들을 키우는 약사 유지호와 오랜 연인과 감흥 없는 관계를 이어가던 도서관 사서 이정인을 통해 30대의 현실 연애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를 히트시킨 안판석 PD와 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두 번째 작품으로 방영 첫 주부터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따뜻하고 강직한 성품의 소유자나 대학시절 여자친구와의 문제로 인해 현실과 연애 사이에서 갈등하는 남자 주인공 유지호의 애마로 신형 크로스컨트리(V60)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볼보자동차 홍보대사이기도 한 배우 정해인이 극중 싱글 대디로써 부성애와 연애 감정 사이에서의 갈등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모델이 지닌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은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크로스오버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