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
상태바
4월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4.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한성모터스·BMW 할인 프로모션, 시승행사 등 진행
 
한국닛산 자사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한성모터스 출고·방문 고객에게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등 증정
BMW 7세대 뉴 3시리즈 공개 기념해 시승행사·볼거리 제공도
 
사진제공 한국닛산
 
한국닛산과 한성모터스, BMW가 4월을 맞아 프로모션과 시승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엑스트레일, 리프 등 자사 대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더 뉴 엑스트레일’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과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트림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를 구매할 시에는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 또는 300만원 할인 혜택 역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월드 베스트셀링 EV 신형 리프의 경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해, 5년간 총 330만원 한도의 전기차와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닛산은 4월 30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와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 역시 마련돼 있다.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및 각종 기어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제공 한성모터스
 
한편, 한성모터스는 출고, 방문 고객을 위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4월 한달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번 달 내에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차량용 코트행거와 시트 부착 캐리어, 그리고 차량용 폴딩 테이블을, C 220 d Avantgard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핸들 리세스(4P)가 제공된다.
 
AMG GLA 45 모델 출고 고객의 경우, 여행과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몽블랑 서밋2 럭셔리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샤오미의 무선 셀카봉이 제공된다.
 
BMW 코리아는 7세대 뉴 3시리즈의 공개를 기념해 시승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BMW 드라이빙 큐스 (사진제공 BMW코리아)
 
먼저 BMW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정문 앞에 7세대 뉴 3시리즈의 파빌리언을 세우고,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일반에 개방한다.
 
3층 높이의 ‘뉴 3시리즈 드라이빙 큐브’에는 새로 출시된 뉴 3시리즈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으며 현장 신청을 통해 시승도 할 수 있다.
 
또한, 아크릴 무드등, 홀로그램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침과 저녁의 다양한 무드를 체험할 수 있게 드라이빙 큐브는 4월 11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 12일부터 1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시승은 하루 3번 오전, 오후, 저녁으로 진행된다.
 
전시차량은 운영시간 때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에 시승신청을 못한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시승을 신청한 참가자에게는 시승 시작 전 올바른 드라이빙을 약속하는 차원에서 ‘트러스트 썸 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