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아우디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 제공
 
신차 전시장, A/S 서비스센터, 인증중고차 전시·상담 가능
A/S서비스센터 8대 워크베이 갖춰…일일 최대 40대 정비
 
사진제공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 모터스가 ‘아우디 동탄’ 전시장·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3층 규모로, 동탄 신도시와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인접하여 오산, 안성, 화성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1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먼저 1층에는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이 있고, 2층 ‘아우디 스포트 존’에서는 고성능 라인업 S와 RS를 만날 수 있다.
 
3층의 고객라운지에서는 방문 고객들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 환경과 서비스 대기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지하1층에 위치한 A/S 서비스센터는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4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우디 인증중고차 전시 공간을 함께 선보여, 인증중고차 담당 직원이 상주하며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 및 차량 실물 확인이 가능하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인증 중고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동탄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