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렌터카, 하반기 친절 우수업체 선정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렌터카, 하반기 친절 우수업체 선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주관 ‘2018 하반기 친절 우수업체’ 1위
 
고객 응대 적극성, 차량 상태·관리 만족도
렌터카 하우스 시설 만족도 등 높게 평가
 
사진제공 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가 제주시 관광진흥과에서 주관한 ‘2018 하반기 관광사업체 친절 모니터링 및 관광객 인터뷰 결과’에서 교통업종 ‘2018 하반기 친절 우수업체’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2018년 8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제주도 내 교통업, 외식업, 판매업, 숙박업 등 150 개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 설문을 비롯해 미스터리 쇼퍼 형식의 전문가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심사를 거쳤다.
 
특히 고객 응대 적극성, 차량 상태 및 차량 관리 만족도, 렌터카 하우스 시설 만족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2015년부터 수입차 최초로 시작한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현재까지 약 12,000회 고객 이용 현황을 기록하고 있다.
 
최광석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사업본부장은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가 2018 하반기 친절우수업체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번 친절 우수업체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푸조, 시트로엥에 대한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