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신규 브랜드 유니폼·랩핑카 공개
상태바
K Car, 신규 브랜드 유니폼·랩핑카 공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랜드 출범 맞아
 
브랜드 로고 대표 색상 레드·그레이 활용
차량평가사 활동성·통기성 고려해 기획해
 
사진제공 k car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K Car가 신규 브랜드 출범을 맞이해 차량평가사가 착용할 새로운 유니폼과 매입 업무에 활용될 랩핑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중고차 매입을 담당하는 차량평가사가 이용하는 랩핑카는 흰색 차량에 보닛 끝에서 지붕으로 연결되는 A필러부터 뒷문과 트렁크 사이의 C필러를 심볼 색상인 빨간색으로 연결해 강렬한 느낌을 전달한다.
 
차량 전면과 측면에는 K Ca 브랜드 로고를, 후면 유리에는 영문 K와 함께 ‘중고차가 아니다, 직영차다’라는 키메시지를 담았다.
 
약 500명 가량의 차량평가사를 위한 유니폼은 하복, 춘추복, 동복 등 계절별로 구성됐다.
 
새로운 유니폼은 K Car의 대표 색상인 빨간색과 회색을 활용해 전국 직영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통일감을 전달한다.
 
차량평가사가 직접 중고차를 진단할 때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활동성이 뛰어난 소재(스판사)를 활용했으며, 허리라인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동복은 캐주얼한 느낌의 점퍼로, 서늘한 바람이 들어오기 쉬운 소매 및 목 안쪽에 따뜻한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가슴 포켓, 팔 부분의 지퍼 포켓 등 5개 포켓을 달아 수납력을 높였다. 향후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패딩도 지급할 예정이다.
 
K Car 최현석 사장은 “고객에게 전문성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실제 유니폼을 입고 랩핑카를 운행하는 직원들의 편의와 실용성을 고려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