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전기차 웹사이트 'EV포스트' 오픈
상태바
SK엔카, 전기차 웹사이트 'EV포스트' 오픈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전기차 전문 웹사이트 개설
전기차 궁금증 해결해주는 ‘닥터 EV’
실제 사용자의 리뷰 ‘실사용기’ 등 제공
향후 전기차 직접 판매까지 확대 계획
 
 
SK엔카닷컴이 국내 최초로 전기차 와 관련된 전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EV포스트(www.evpost.co.kr)를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EV포스트는 전기차와 관련된 기본 상식과 리뷰, 출시 모델, 구매 팁 등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친환경차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보다 전문적이고 깊은 자료들을 준비했다고 SK엔카닷컴은 전했다.
 
특히 ‘닥터EV’라는 페이지를 통해 ‘보조금 신청 절차’, ‘전기차 충전 방법’, ‘충전 요금과 할인 방법’ 등 전기차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만한 사항들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그 외 질문하기 기능을 통해 전기차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을 닥터EV에게 문의할 수 있다.
 
‘실사용기’ 페이지에서는 실제 전기차를 구매 및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차량 구매 과정부터 실제 주행 테스트, 여행기, 충전 등 실생활에서의 경험을 리뷰 형태로 공유한다.
 
‘코나EV 장거리 여행 비오는날 충전’, ‘전기차 구입 후 롱텀(15,000km) 사용기’와 같이 사용자의 생생한 경험이 반영돼 현실적으로 유용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재까지 출시된 전기차 모델과 각 모델 별 주행가능거리와 충전 시간, 특장점, 전비(km/kWh),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휘발유차 대비 연간 절약 금액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향후 소비자들이 EV포스트를 통해 전기차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