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K3’ 무료시승 이벤트 재실시
상태바
기아차 ‘올 뉴 K3’ 무료시승 이벤트 재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8.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바지 여름 휴가를 올 뉴 K3와 함께!”
국내 대표카셰어링기업 ‘그린카’ 함께진행하는 이색시승이벤트
20일부터 31일 사이 그린카회원가입 후 퀴즈 참여 통해 응모
퀴즈정답자전원 3시간이용권지급, 10명24시간 이용권추가지급
 
‘트립 투 K3 리턴즈’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올 뉴 K3와 함께 올 여름 마지막 바캉스를 만끽하세요!”
 
기아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한다.
 
기아차는 지난 6월 고객들이 올 뉴 K3의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여행하듯 편안하게 체험하라는 취지로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트립 투 K3’를 실시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트립 투 K3’를 재실시한다는 점에서 ‘트립 투 K3 리턴즈’로 이름 붙여졌으며, 수도권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31일 사이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http://www.greencar.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 뉴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께서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압도적인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최강자 올 뉴 K3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K3는 스마트스트림 최초 적용에 따른 15.2km/ℓ 의 압도적인 연비, 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운전자 주의 경고(DAW)∙차로 이탈방지 보조(LKA)∙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 적용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준중형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