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파노라믹 썸머 2’ 이벤트 진행
상태바
르노삼성, ‘파노라믹 썸머 2’ 이벤트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8.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구매 상담과 시승 신청하면 경품 증정
온라인 구매상담·시승 신청 시 CJ 상품권을
전시장 방문해 시승·구매상담 시 아이스크림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동안 여름휴가를 맞아 ‘파노라믹 썸머 2(Panoramic Summer 2)’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노라믹 썸머 2’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온라인에서 구매상담과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8월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SM3, SM5, SM6, SM7, QM3, QM6 6개 차종의 8월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구매상담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위 6개 차종은 8월 동안 노후차 보유 고객 할인 혜택과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에 추가 할인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SM6·QM6·QM3·CLIO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Taxi 트림을 제외한 SM6 구입 고객은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장착, 80만 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현금 70만 원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QM6 구입 고객은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장착, 70만 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5년 보증 연장, 현금 지원 50만 원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QM3 구입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CLIO 구입 고객은 일반 할부 기준 2.9%(36개월), 3.9%(60개월)의 저리가 적용되고,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여기에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 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외 50만 원 추가 지원 중 한 가지도 선택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