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영업사원 역할극 경연 실시
상태바
한불모터스, 영업사원 역할극 경연 실시
  • 장미혜 기자
  • 승인 2018.07.14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퀄리티 향상 및 CS 마인드 함양 위해 전국 대표 영업사원 대상으로 진행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2일 푸조비즈타워 트레이닝센터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업 마켓(UP-Marke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대회는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향상된 만큼 서비스와 세일즈 퀄리티도 한층 높이기 위해 열렸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직원 교육을 강화해 온 한불모터스는 이에 더해 고객과 최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영업사원들의 역량을 평가하고 CS 마인드를 함양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전국 푸조∙시트로엥 전시장 별 대표 영업 사원 20여 명이 참가한 이 대회는 실제 매장에서 고객을 접하는 상황을 연출하는 롤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기본적인 고객응대능력부터 니즈 파악,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이해도, 표정과 톤 앤 매너, 의사전달 능력 등 총 36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 일산 전시장의 정덕성 과장이 우승을 했고 대구 전시장의 송용운 대리와 부산 전시장의 박재현 주임이 뒤를 이었다.
 
한불모터스는 대회 우승을 차지한 정덕성 영업사원에게 오는 11월 개최되는 호주 WRC 대회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며, 2등과 3등 영업사원에게도 각각 일본과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가 각자의 능력을 점검하고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한불 모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투자를 통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세일즈 및 서비스 능력을 갖춰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