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겟차' 누적견적 100만건 달성
상태바
온라인 '겟차' 누적견적 100만건 달성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5.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된 신차구매서비스
자동차 소비시장이 오프라인 → 온라인으로 옮겨가
자동차구매시 누구나 살펴보는 구매안내서역할 톡톡히 해
 
광고이미지
신차 판매대수 연평균 170만 대의 국내 자동차 시장.​..
광고이미지
온라인 신차 구매 서비스 ㈜겟차 (대표 정유철)가 5월 기준 신차 누적 견적 100만 건을 달성했다.
2015년 6월 서비스 런칭 이후 1년 만에 5만 건 돌파, 2년 만에 30만 건을 돌파한데 이어 3년 차가 되는 올해는 100만 건을 넘기며 초고속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블라인드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고가의 자동차를 스마트폰 앱으로 구매하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가지던 소비자들이 모바일 쇼핑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빠르고 편한 방식에 대한 니즈가 어우러지며 인식이 바뀐 결과다.
 
시간과 노력의 투자 대비 믿기 어려운 오프라인 구매 시장보다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구매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
​특히 수입차 월별 프로모션을 포함한 할인가 정보를 겟차 시세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누구든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
 
블라인드
겟차 시세는 차량별 6개월간 실거래가 변동 그래프와 이를 기반으로 구매 매력도를 제공하며 2018년 5월, 구매 방식에 따른 견적 계산기와 구매 컨설팅 서비스를 추가하면서 구매 방식에 따라 20여 개에 달하는 국내 자동차 금융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게 됐다.
정유철 대표는 '자동차 구매 시장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것을 겟차의 빠른 성장 속도가 증명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간편하고 스마트한 자동차 구매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및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