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상태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3.23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RG KOREA 4월 투어기 이벤트
IMRG회원 누구나 '투어기' 이벤트 참여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2018년 3월부터 10월까지 매달 IMRG KOREA 회원들 대상으로 투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4월 투어기 이벤트를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IMRG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다녀온 투어기를 블로그나 커뮤니티 카페에 올리고 IMRG-KOREA 홈페이지 투어기 이벤트 게시글에서 “참여하기”를 눌러 본인 투어기 링크 주소를 제출하기만 하면 끝이다.
 
매달 가장 인상적인 투어기를 올린 분을 뽑아 인디언 모터사이클 의류 상품권 20만원상당을 제공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IMRG-KOREA 홈페이지에서 익월 첫째 주 월요일에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산 거리에 따라 기념 패치를 얻을 수 있는 “마일리지 이벤트” 와 “스탬프 투어”, 등 오직 IMRG 회원 만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공지는 IMRG 홈페이지 (www.IMRG-KOREA.com)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각 이벤트 마다 소정의 상품도 준비돼 있어서 이벤트를 참여함으로써 일년 내 내 즐거운 라이딩의 계기가 될 것이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의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2017년 12월 4일 공식 홈페이지(www.IMRG-KOREA.com)를 오픈한 바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만으로 바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MRG KOREA는 국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를 통해 수입된 인디언 모터사이클 소유한 오너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사랑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통해 보다 풍요로운 삶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모임이다.
 
관계자는 “IMRG KOREA를 통하여 멋진 라이딩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기 바란다” 고, 전하며, 국내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IMRG KOREA 의 공식 후원사로서 지속적인 IMRG KOREA 발전과 회원들의 즐거운 라이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IMRG KOREA 홈페이지 : www.imrg-korea.com
IMRG 가입문의 : 공식후원사 화창상사㈜ 02-794-6139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