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모터사이클 2018 빅인투어
상태바
인디언모터사이클 2018 빅인투어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3.08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상사, 인디언모터사이클 과천점.부산점 2018 첫 라이딩 빅인투어 진행
과천.부산에서 첫 라이딩 진행
 
인디언모터사이클, 시즌을 알리는 2018년 첫 라이딩투어 진행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3일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이하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과, 부산점에서 각각 시즌을 알리는 2018년 첫 라이딩 빅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를 통해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알리며, 라이더 간의 친목 도모와 함께 한 해 동안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하는 의미로 진행됐는데, 봄 기운이 만연한 따뜻한 날씨에 많은 라이더들이 참석해 시즌 첫 라이딩을 즐겼다.
 
2018년 한해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모두 한마음이 돼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와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투어 내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과 부산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참석한 모든 라이더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에서 시작한 투어의 마지막 코스로 3월 중 오픈을 앞둔 인디언 모터사이클 춘천점으로 정해 참석한 인디언 라이더에게 매장을 선 공개하며 간단한 음료와 간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인디언을 사랑하시는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로 2018년 첫 라이딩을 안전하고 즐겁게 진행됐고,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2018년에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