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제주오토하우스, ‘테슬라S 90D’ 도입
상태바
롯데렌터카제주오토하우스, ‘테슬라S 90D’ 도입
  • 교통뉴스 손영주 기자
  • 승인 2017.11.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에서 테슬라의 혁신을 경험하세요!
미래형전기차 ‘테슬라모델S 90D’ 업계최초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도입
1회충전 최대378km주행, 0-100km/h 가속시간4.4초, 최고속도250km/h성능
11월말까지 대여고객전원, 혁신기록할수있는 후지필름포토프린터‘피킷’증정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아시아 No.1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테슬라의 대표 차량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하고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전기∙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테슬라의 최신 전기차 모델을 도입하면서 롯데렌터카는 친환경 전기차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이미 지난5월 제주오토하우스에 쉐보레 볼트(Bolt) EV 12대를 도입한 바 있으며 지난해 쉐보레의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EREV)인 ‘볼트(VOLT)’와 현대자동차의 순수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업계 최초로 도입,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1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 및 긴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하면서 전기차 이용 자체가 행복한 경험이 되는 새로운 화두를 렌터카 시장에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테슬라 모델S 90D’는 미래차 산업을 선도하는 테슬라의 명성답게 화려한 성능과 혁신을 자랑한다.
1회 충전으로 최대 378km까지 주행이 가능하고 0-100km/h 가속시간 4.4초, 최고속도 250km/h로 슈퍼카(Supercar) 수준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전기차이다.
내부에 설치된 17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전후방 카메라는 물론 실내온도 조정, 선루프 조작, 라디오 이용 등 차량 내 거의 모든 편의 장치를 조정할 수 있다.
 
12개의 오디오 스피커가 장착돼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고 전후방 모두에 트렁크 공간이 있어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다.
제주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테슬라 모델S 90D’을 통해 이용 편리성은 물론 차안에서도 뛰어난 엔터테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슬라 모델S 90D’의 도입으로 제주를 찾는 고객들이 친환경 미래형 자동차를 경험하는 한편, 강력한 엔터테이닝 기능과 이용 편의성을 통해 제주에서의 여행을 한층 즐겁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테슬라 모델S의 1일(24시간) 표준대여요금은 60만원이며, 11월 회원할인율 적용 기준 18만원(70% 할인)부터 테슬라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11월말까지 테슬라 차량을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롯데렌터카 모바일 앱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Asia No.1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혁신적인 친환경 전기차 테슬라 모델S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더욱 특별한 제주 여행의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친환경 전기차는 에너지 패러다임을 혁신적으로 탈바꿈시킬 전세계적인 화두이자 거스를 수 없는 메가트렌드인 만큼 앞으로도 선도기업으로서 국내외 전기차 신모델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함으로써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는 물론 시장 성장을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7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글로벌 트렌드인 친환경 전기차 고객 경험 확대와 보급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국내 최초로 제주 오토하우스에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1~20호를 도입해 운영하고, 쉐보레 볼트(Bolt) EV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장·단기렌터카 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 9월 친환경 전기차 전용 장기렌터카 상품 2종(프리미엄, 이코노미)을 출시히고, 롯데홈쇼핑을 통해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국내 최초로 진행했다.
KT 업무용 차량 1,000대를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로 공급하는 계약 체결 및 환경부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국내 전기차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친환경 전기차 카셰어링 및 장·단기렌터카 상품의 선제적 출시를 통해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는 친환경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6월에는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 명실상부 전기차 보급의 선구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