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30일 우베 동계운항 재개 기념
상태바
에어서울, 30일 우베 동계운항 재개 기념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10.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와 ‘우베 골프대회’ 실시
800여년역사‘유모토온천’등 산재
골프․온천함께 즐길수있는휴양지
 
에어서울(대표 류광희)이 오는 30일 우베(야마구치현) 노선의 동계 운항을 재개하는 기념으로 11월11일, 하나투어와 함께 우베에서 ‘우베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본 야마구치현 소재의 우베는 오랜 전통과 명성을 지닌 일본 유수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도시다.
뿐만 아니라 8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모토 온천’, ‘유다온천’ 등 일본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온천이 산재해, 골프와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이번 ‘에어서울 우베 골프대회’ 투어 역시 역시 온천 호텔에 숙박하며,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초요 골프장’ 등 여러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투어와 함께 상품을 구성했다.
 
11월11일 출발해 13일(월)에 돌아오는 3일 투어 일정으로, 본 대회에서 우승한 사람에게는 순위별로 에어서울 왕복항공권 2매를 비롯해 캐디백&보스톤백 세트,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우베 항공권 특가 할인도 진행 중이다. 11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편도 총액 최저 52,90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