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가을 프로모션!
상태바
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가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7.10.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우트, 스카우트 식스티” 구매고객 최대 200만원 지원
“치프 시리즈” 구매고객 취등록세지원 최대 350만원 지원
2018년 신모델  “스카우트 바버” 사전계약 고객 취등록세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는 예비 라이더 및 프로 라이더를 위한 깊어지는 가을 특별한 11월 프로모션을 준비 했다고 밝혔다.
 
사전 계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8년 신모델인 스카우트 바버는 기존의 기존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가진 특징들을 재해석해 젊은 스타일로 다듬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 모델인 스카우트 베이스로 하지만 전후 펜더는 짧고, 서스펜션은 더 낮아지고 타이어 패턴의 변화를 주면서 커스텀 분위기를 고조시키면서 특히 젊은 연령층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모델이다.
스카우트 바버는 기본사양으로 ABS를 갖추고 있으며, 엔진은 기존 스카우트와 동일한 1,133cc 수랭식이며 최대 100마력을 내며 9.8kgm토크를 낸다. 특히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메카니즘이 돋보인다.
엔진은 전자 분사식(EFI) 연료 공급을 기본으로 무척 부드럽고도 최대 회전까지 거침없이 도는 질감을 선사한다. 놀라운 성능과 가벼운 차체, 그리고 무엇보다 크루저가 가져야만 하는 편안하고도 여유 넘치는 라이딩 포지션이 그대로 보존된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기존 스카우트 와 함께 신세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모델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리고 또 다른 모델인 인디언 치프 시리즈 중 치프 클래식은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로써 럭셔리한 크롬 도금과 각 파츠의 프리미엄 퀄리티가 돋보이는 정통 크루저 스타일이다.
휠을 감싸는 대형 스커트 휀더와 길고 낮은 실루엣에서 전형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백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썬더스트로크 111 엔진의 파워는 세상 그 어느 크루저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선사한다.
 
배거 라인의 인디언 치프 빈티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풍스러운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다.
타 브랜드 크루저와 견주어 볼 때 파츠 곳곳에 사용된 오리지날 가죽들의 퀄리티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품질이 높다.
심장으로는 다른 치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111 썬더스트로크 엔진이 채용되어 있어 파워풀한 토크감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클래식한 인디언 레드컬러부터 윌로우 그린 컬러까지 개성강한 다양한 페인팅이 적용되어 있는것도 치프 빈티지만의 매력이다.
 
2018년 신모델 스카우트 바버 사전계약 또는 2017 인디언 스카우트, 스카우트 식스티, 인디언 치프 시리즈는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구매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02-794-9401) 또는 부산 지사(051-761-0369)로 문의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