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여름휴가철 페스티벌
상태바
한성자동차, 여름휴가철 페스티벌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7.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날씨 이겨낼 cool한 이벤트
여름 휴가철 맞이 특별 이벤트
하얏트 호텔 이용권 등 사은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Surfing & Beach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100% 당첨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 스크린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한성자동차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휴가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 여름 한정 웰컴 드링크인 무알콜 모히또, 깔라만시,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Special 10 Days 시승 이벤트 혜택도 마련돼, 7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시승 후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중 여름 휴가철에 맞춰 서핑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Surfing & Beach 행사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한다.
 
여행과 레저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SUV차량 전시 및 시승 체험이 가능하며, 가족 단위 내방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BBQ 파티, 리조트 1박 숙박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