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지 기상캐스터의 날씨와 교통
상태바
오은지 기상캐스터의 날씨와 교통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6.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정보] 6월 13일 11시 발표
오늘은 전국 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있어서 외출하신다면 작은 우산을 챙기셔야겠습니다. 찬 공기가 내려오고, 낮 동안 기온이 오르면서 대기가 불안정하겠는데요.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에 5~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다만 다소 요란한 소나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하겠고, 특히 지대가 높은 강원내륙을 중심으로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농작물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또,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에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안전운전 해주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 서울의 한낮기온이 26도, 청주와 대전 27도로 평년보다도 낮겠고 어제보다도 1~2도가량 낮겠습니다.

남부지방은 대구가 27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평년보다 조금 낮겠지만 낮부터는 예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18도로 시작하고, 낮 동안 서울과 전주 27도가 예상됩니다.

오늘과 내일 서해상과 동해상에 안개가 끼겠습니다. 또, 동해안은 오늘까지 너울로 인한 높은 물결을 주의하셔야겠고, 일부
남해안 저지대에서는 만조시 침수 피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찬 공기가 빠져나가면서 그 자리에 따뜻한 공기가 들어오는데요. 금요일에는 서울의 한낮기온이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더위는 당분간 계속되니까요.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