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하네다 홍보관 개관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하네다 홍보관 개관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5.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하네다공항 4층 이벤트홀 위치
 
 
한국공항공사는 18일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및 한국관광 홍보관’ 개관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 최문순 강원도 도지사, 여형구 평창올림픽조직위 사무총장,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 박삼구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장, 다카시로 이사오 하네다공항 일본공항빌딩 회장, 마쓰야마 료이치 일본정부관광국 이사장 및 한일 여행협회 주요인사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공항공사는 지난 4월 강원도-2018 평창 올림픽 조직위원회-한국관광공사-한국방문위원회와 5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평창 올림픽 및 한국관광 홍보관을 운영하기로 하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항공 수요를 확대하기로 한 바 있다.
 
오늘 개관한 홍보관은 하네다공항 국제선 4층 이벤트홀에 위치하여 7월17일까지 2개월간 평창 동계올림픽과 한국관광 홍보를 집중적으로 실시하면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동계 스포츠 VR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국공항공사와 상호 업무협약을 맺은 하네다공항 운영자(일본공항빌딩, 도쿄국제공항터미널)는 오는 22일 김포공항(국제선 3층)에 ‘일본관광 홍보관’을 설치·개관할 예정이다.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가 될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한일 양국 항공관광 수요 증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