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08일
상태바
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08일
  • 교통뉴스 최원용 기자
  • 승인 2017.03.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SUV C4 칵투스 가격 인하등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블루밍페스티벌 진행
한국토요타,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이벤트 실시
포드, 아·태지역서 여성 전문인력 채용/육성 확대
 
8일 수입차 업계는 시트로엥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도심형 SUV인 C4 칵투스의 가격을 200만원 인하해 판촉공세에 나섰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전시장에 봄을 테마로 ‘The New E-Class Zone’을 꾸미고 블루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토요타는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지역 여성운전자와 함께하는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Smart Eco Drive)’ 행사를 펼친다.
 
포드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여성인재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여성 인력 육성에도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시트로엥 인기 도심형 SUV C4 칵투스의 가격을 200만원 인하했다.
 
C4 칵투스 샤인(Shine) 트림 2,890만원, 필(Feel) 트림 2,690만원에서 각각 200만원 인하한 2,690만원, 2,490만원으로 판매한다 (VAT포함).
 
차량에 탑재된 옵션들은 그대로 유지된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이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의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Easy Push), 17.5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봄 시즌을 맞아 ‘한성자동차 Blooming Festival’을 개최한다.
 
봄을 테마로 한 새로운 전시장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100% 경품 당첨이벤트, 차종 별 구매고객을 위한 선물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한다.
 
전시장에는 봄을 테마로 새롭게 꾸며진 ‘The New E-Class Zone’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그리고 3등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증정한다.
 
3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 The CLS(Mercedes-AMG 모델 포함), The E-Class Coupé, The E-Class Cabriolet 구매 고객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사의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를 제공한다.
 
한국토요타는 전국 주요 토요타 전시장에서 지역 여성운전자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하는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Smart Eco Drive)’를 실시한다.
 
친환경 운전법과 차량관리, 운전매너, 교통안전 등의 강의 후에 각 쇼룸 시승코스에서 친환경 운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안전 운전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시야체험, 음주유사체험, 사각지대 체험, 토요타의 운전자 안전 프로그램인 TDC(Toyota Driver’s Communication)가 마련됐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차량용 디퓨저를 만들어보는 이벤트도 있다.
 
응모 대상은 토요타 딜러 전시장 지역주민인 30~40대 여성운전자이며 동반 신청도 가능하고, 행사는 9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11일 인천, 광주, 12일 대구, 18일 용산, 서초, 19일 대전, 25일 부산 전시장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행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운영사무국 (070-4603-0763)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드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여성 인재 육성 방안을 제시하고,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여성인재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했다.
 
포드의 아태지역내 여성 임직원 수는 지난 5년간 125% 증가했으며 여성임원의 비율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포드는 여성 전문인력을 위해 별도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and Mathematics)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술 분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다양성을 기반으로 한 여성 전문인력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한편 세계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포드코리아는 3월 8일 사내 여성 전문 인력들을 선정하는 ‘포드 우먼인오토’ 캠페인도 갖는다.
 
주요 활동으로 자동차 산업에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자신만의 분야를 당당히 개척해 나가고 있는 여성 전문인재들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배포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