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방송 라디오를 케이블TV로 만나세요”
상태바
“교통방송 라디오를 케이블TV로 만나세요”
  • 교통뉴스 김예린 기자
  • 승인 2016.12.1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
CJ헬로비전과 방송 콘텐츠 협약
 
도로교통공단의 TBN한국교통방송(본부장 이준용)은 ㈜CJ헬로비전과 라디오와 케이블TV 이종매체 간 콘텐츠 교류를 통한 ‘보이는 라디오’방송을 시작한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헬로비전 본사에서 이준용 TBN한국교통방송 본부장, 이기용 ㈜CJ헬로비전 커뮤니티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민의 미디어 소통을 지원하고 지역 방송문화 발전을 위해 상호 방송 콘텐츠를 교류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협약을 바탕으로 라디오와 케이블TV, 이종매체 간 창조적 미디어융합을 위해 각 사의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방송 콘텐츠 교류 및 케이블TV를 통한 ‘보이는 라디오’ 공동 제작 등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청자들은 TBN한국교통방송의 각 권역별 프로그램을 CJ헬로비전 네트워크 방송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TV를 통한 실시간 FM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은 국내 방송 중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라디오와 영상매체 간 새로운 미디어 융합 모델이다.
 
양사는 또 지역 채널의 매체 영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지역민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다양한 채널로 전달함으로써 지역 시·청취자의 방송권익 증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특히 전국 11개 TBN교통방송 네트워크에 수집된 교통, 재난정보 등 각종 정보에 대한 교류도 활성화해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공익성 강화에도 앞장서기로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