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자사 상용차 고객들에게 호평이어져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자사 상용차 고객들에게 호평이어져
  • 교통뉴스 보도팀
  • 승인 2016.07.2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Genuine Remanufactured Parts)이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뛰다양한 장점이 있으나 비용이 부담스러워 순정 부품의 구입을 망설이는 자사 상용차 고객들에게 일반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의 부품을 친환경적으로 새로 활용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을 2014년 3월부터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은 현재 국내에서 컴플리트 엔진, 트랜스미션 등 완성 부품 뿐만 아니라, 기계 부품, 연료 장치, 배기 장치, 전기 및 전자 부품 등 총 41가지 부품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뛰어난 품질, 탁월한 경제성과 내구성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재 약10%의 이용률을 보이고 있고 매년 증가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르만 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은 고객의 차량으로부터 탈거 및 회수된 코어 부품을 독일 본사의 엄격한 공정에 따라 재제조한 부품으로 원자재 및 에너지의 사용을 80% 이상 절감하는 효과가 있어 매우 친환경적이다.

예를 들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스티어링 기어 박스를 재제조하면 새로 만들 때보다 6그루의 나무가 10년 동안 흡수하는 만큼의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은 코어 부품을 공식 서비스센터 반납 시 순정 부품 보다 평균29%, 미 반납 시에도 평균23%까지 저렴한 가격에 순정 르만 부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순정 부품과 동일한 12개월의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의 도입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성능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르만 순정 부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8월부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