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5전 주말에 개최
상태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5전 주말에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6.07.1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튜닝 레이스 ‘LTNCR’과 함께 열려

  핸즈경주.jpg

이번 주말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5전이 펼쳐진다  

올 시즌 치열한 포인트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3시간 내구 레이스로 진행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5전은 올 시즌 가장 중요한 대회로 꼽힌다.

특히 두 배의 포인트가 부여되는 만큼 치열한 시즌 포인트 경쟁에서 유리한 거점을 점할 수 있어 각 팀과 선수들은 3시간 동안 호흡을 맞출 팀메이트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엑스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 시즌 포인트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KMSA motorsport의 최정원과 이를 추격하는 스파르코 코리아, 탐 앤 탐스 레이싱 팀 등은 국내 최정상급 아마추어 선수를 이번 대회에 투입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 발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은 무제한 레이스, ‘LTNCR’ 역시 이번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5전에서 막을 올린다. 타임 트라이얼 방식의 예선과 스프린트 방식으로 치러지는 결승 레이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튜너와 드라이버를 선발할 예정이다.

LTNCR에는 콜벳 엔진을 장착한 현대 제네시스 쿠페를 비롯해 포르쉐 911, 닛산 GTR 등 고성능 스포츠카 및 슈퍼카들이 출전해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대회부터 토요타 86BMW M, 쉐보레 아베오 부분으로 나눠 진행되는 타임 트라이얼 역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주관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의 승현창 회장은 국내 최초의 무제한 튜닝 레이스 LTNCR3시간 내구 레이스라는 또 다른 도전을 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