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무상 견인 서비스 실시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무상 견인 서비스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4.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시트로엥 차량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프로그램

차량 고장 및 사고로 인한 운행 불가 시 최대 100km?24시간 무상 견인 서비스 제공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편의 및 서비스 만족도 증대

시트로엥 무상 견인 서비스 포스터.jpg 푸조 무상 견인 서비스 포스터.jpg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EN, www.citroen-kr.com)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 및 시트로엥 고객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Car Assistance Managemen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프로그램은 차량 고장 또는 사고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무상으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다. 견인 서비스 제공 거리는 최대 100km까지이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본 서비스는 최초 등록 7년 이내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푸조 080-407-1007, 시트로엥 080-345-4455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카 어시스턴스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 또는 차량의 고장 시 견인 비용 부담을 최소화 또는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증대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국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달 11일에는 최초 등록한지 5년 이상 된 차량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소모성 부품 제공 서비스 '유로레파(Eurorepar) 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