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6 올-뉴 링컨 MKX’ 사전계약 시작
상태바
포드코리아, ‘2016 올-뉴 링컨 MKX’ 사전계약 시작
  • cartvnews
  • 승인 2015.10.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_2016 올-뉴 링컨 MKX.JPG

 

트윈터보를 장착한 2.7L 에코부스트 엔진 링컨 최초 탑재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레벨(Revel®)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업계 유일 탑재

1110‘MKX Night Out’ 출시 행사 개최, 링컨 토크쇼 및 인기가수 김연우 콘서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져

 

포드세일즈코리아가 링컨의 대형 프리미엄 SUV ‘2016 -뉴 링컨 MKX’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6 - 링컨 MKX’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외관, 세련된 실내 공간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안전과 편의성을 겸비한 대형 프리미엄 SUV로서, 국내 많은 링컨 고객들의 관심을 받아온 모델이다. 또한, 이번 -뉴 링컨 MKX’에서 단연 돋보이는 점은 무엇보다 링컨에서 올-MKX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2.7L트윈터보 에코부스트 엔진으로, 340마력의 출력과 53 kg?m 토크에 달하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번 -뉴 링컨MKX’에 처음으로 적용된 360도 카메라는 4개의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각도의 이미지를 제공해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돕는다. 또한 운전자는 180도 스플릿 뷰(Split-View-Display) 기능을 통해 주행 중 교차로 교통 상황을 확인하는 한편 360도 뷰를 이용해 최대 2미터(7 피트)반경의 주변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올-뉴 링컨 MKX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대형 SUV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한층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특히 SUV의 기능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링컨 MKX 판매 가격은 VAT 포함 6,300만원(개별소비세 인하 반영)이며, 사전 계약은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교통뉴스 문정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