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파티 개최
상태바
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파티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09.1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프리미엄 파티 개최_이미지3.jpg

본격 판매개시와 함께 사전예약 고객 250명 초청

9월부터 두 달 동안 전국적인 차량 전시 및 신차 시승 마케팅 펼쳐

 

 

지난 12,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의 본격적인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임팔라 프리미엄 파티를 개최했다.

 

파티에는 사전예약 고객 250명을 초청해 임팔라의 안팎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엠 사장인 세르지오 호샤씨가 1호차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전달했으며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쉐보레 임팔라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김갑진씨(, 52)임팔라 사전계약 광고를 처음 접한 순간부터 큰 관심을 갖고 출시를 손꼽아왔다특히 임팔라의 세련된 디자인, 넓은 실내공간과 안전성이 마음에 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쉐보레는 임팔라의 본격 판매와 더불어 전국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오는 19,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도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임팔라 프리미엄 파티를 개최하며, 연이어 서울(코엑스 파르나스몰), 대전(대전복합터미널), 대구(동아백화점), 부산(더베이 101), 인천(스퀘어1광장)에서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를 갖는다.

 

호샤 사장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임팔라는 고객의 삶을 풍요롭고 찬란하게 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첫 번째 임팔라 고객 행사를 통해 임팔라의 특별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강동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