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 임박,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상태바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출시 임박,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 cartvnews
  • 승인 2015.08.18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pg


FCA 코리아는 지프 브랜드 최초의 소형 SUV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느껴 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FCA 코리아는 9월 10일 올-뉴 레니게이드 출시를 확정하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일상 탈출, 자유, 모험 정신을 주제로 보다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DoSOMET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DoSOMETHING” 캠페인의 고객 참여 공간이 될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지루한 일상과 고루한 사고 방식에서 탈출해 엉뚱하고 신선하며, 그래서 더 즐거운 순간을 찾아나서는 다양한 영상들을 통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사진 자료 및 영상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2일까지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나 지프 공식 페이스북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하하 크루”와 올-뉴 레니게이드가 함께한 게릴라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1인 2매)을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신차발표회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FCA 코리아는 출시 이후에도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