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국내 연비왕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국내 연비왕 선발대회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08.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연비왕 선발대회 ‘2015 현대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자 모집
11일~31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현대차 전 차종 고객 참가 신청 받아

20150811_현대차 ‘2015 현대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자 모집(1).png
 
현대자동차(주)는 고객들이 직접 현대차의 우수한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2015 현대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 해 처음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에서 현재 시판 중인 전 차종(상용 제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내가 직접 확인하는 내 차의 우수한 연비’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비왕 선발 대회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보유 중인 현대자동차 차명, 동반 가족수 등을 입력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선 진출자 150명에게는 31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대회 본선은 9월 5일과 인제스피디움 서킷(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하이브리드 ▲SUV ▲2,000cc 미만 가솔린 승용 ▲2,000cc 이상 가솔린 승용 ▲7단 DCT 및 수동변속기 적용 차종 등 총 5개 조로 나눠 부문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로 서킷 내 총 11km 구간을 주행 후 연비를 측정해 차종별 공인 연비 대비 실주행 연비 상승 비율로 순위를 매겨 부문별 상위 5명, 총 25명에게 최종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주며 최종적으로 통합 연비왕을 선발하게 된다.
  
이 외에도 대회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 동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자전거 페달을 돌려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쏘나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 힘을 통해 솜사탕을 만들어보는 등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에코 에너지 존(Eco Energy Zone)’ ▲어린이들이 참여해 미니카로 레이스를 진행하는 ‘펀 에너지 존(Fun Energy Zone)’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