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8월 신형K5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8월 신형K5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5.08.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K5 구매 고객대상, 스크래치 보상, 도어투도어 정비, 리조트 이용권 증정하는 트리플케어 프로그램

1.jpg
 
기아자동차㈜는 이 달 K5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리플케어, 중고차가격보장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K5 시승이벤트, 전시장 방문고객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8월 신형 K5 출고고객(개인 및 개인사업자에 限)을 대상으로 ▲안심케어 ▲서비스케어 ▲패밀리케어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트리플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안심케어 프로그램이란 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두 번째로, 기아자동차는 8월 신형 K5 개인 출고고객 중 약정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의 가격을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어, 기아자동차는 지난 5일(수)부터 오는 31일(월)까지 지점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해 신형 K5를 시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타고 보내고 받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보여주신 신형 K5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화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형 K5의 비상을 위해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