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릭스 및 상하이 협력기구 정상회담 차 지원
상태바
현대차, 브릭스 및 상하이 협력기구 정상회담 차 지원
  • cartvnews
  • 승인 2015.06.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회담 기간 업무 차 제공 … 에쿠스, 제네시스, i40, 스타렉스 등 232대 지원
 
현대자동차가 브릭스(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공) 및 상하이 협력기구 정상회담에 업무용 차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24일(수) 러시아 연방 바쉬키르토스탄 자치국의 수도인 우파에서 현대차 러시아판매법인장 구영기 전무, 블라디미르 나고르니 바쉬키르토스탄 부총리, 루슬란 미르사야포프 바쉬키르토스탄 교통부 장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차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차가 이번 정상회담에 지원하는 차는 에쿠스, 제네시스, i40, 스타렉스 등 4개 차종 총 232대로, 행사가 열리는 기간 동안 각국 정상과 공식 대표단 등 고위급 관계자들의 의전과 행사 인력들의 업무 수행에 활용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지원차의 원활한 운영과 안전을 위해 긴급 봉사반을 구성해 행사 중 지원차량을 점검하고, 종합 상황실을 운영해 차량 문제와 긴급 사항에 실시간으로 대응함으로써 행사차량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우파 소재 현대차 딜러점 3곳을 지정해 방문 고객에게 소모성 부품, 엔진룸, 타이어 등의 무상 점검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정상회담 기간동안 우파 국제공항과 행사장에 차량을 전시해 각국 VIP들과 참가자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리고 ‘브릭스/상하이 협력기구 정상회담 공식 차량’ 명칭 연계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러시아 내에서 중대형 차 판매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브릭스 및 상하이 협력기구 정상회담에 에쿠스, 제네시스 등 프리미엄급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각국 정상 및 관계자들에게 현대차의 기술력 및 차량 품질의 우수성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50625 현대차,브릭스및상하이협력기구 정상회담 행사 차량 제공(사진).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