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고객 초청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기아자동차, 고객 초청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
  • carnews
  • 승인 2012.12.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음악선물을 전했다.

 

기아자동차㈜는 5일(수) 서울 세종문화회관(서울 종로구 소재)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출고고객 등 총3천 여 명을 초청해 ‘201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올 한 해 기아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쎄시봉 특집과 뮤지컬 갈라쇼 등 두 가지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쎄시봉 특집으로 진행된 1부에서는 포크가수 윤형주와 김세환이 관객들을 70, 80년대 포크 음악의 추억 속으로 안내했고, 2부에서는 남경주, 최정원, 전수경, 아이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가수들이 총 출동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4일(화)과 5일(수) 이틀 동안 공연장 주변에 ‘K9’과 ‘더 뉴 K7’을 전시해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기아차는 이번 행사에 당첨된 ‘큐 블레스’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구입고객 등 3천명에게 송년음악회 티켓과 포크가수 윤형주의 크리스마스 캐롤 CD 및 행사 안내 책자, 무료 주차권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기아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아차의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는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 ‘블레스(Bless)’의 합성어로 K9, 오피러스, K7, 모하비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기아차는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들을 ‘루브르 박물관전’과 ‘뮤지컬 위키드’, ‘오페라 돈지오반니’ 등 고품격 문화행사에 초대한 바 있으며, 국내 유명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121206 기아차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1).jpg 121206 기아차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