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슬란 실내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상태바
현대차, 아슬란 실내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 carnews
  • 승인 2014.09.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올 하반기 출시될 아슬란의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3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렌더링 공개로 첫 선을 보인 아슬란의 실내는 프리미엄 세단 최대 고객인 중장년층의 구미에 맞춰 ‘프리미엄 컴포트’ 콘셉트의 중후하고 품격있는 느낌과 안락함을 충실히 구현했다.


우선 크러쉬패드와 센터페시아를 슬림하게 디자인 해 수평적 형상의 와이드한 내부를 완성했고, 센터페시아, 스티어링휠, 기어 노브 콘솔 등에 ‘U’ 형상의 통일감 있는 은색 마감재를 적용해 간결함과 아슬란만의 고급감을 높였다.


또한 실내 곳곳의 버튼류의 배치나 크기, 단면 등을 결정하는데 있어 조형과 인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사용성과 감성품질을 극대화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 운전자와 탑승자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했다.


특히 최상급 나파 가죽 시트를 기본으로 적용했으며, 시트 등받이 부분에 예술적 조형미의 패턴을 돋보이게 만들어 감성 품질을 높인 퀼팅 시트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아슬란은 안정적인 승차감을 위해 정밀 튜닝과 승차감 테스트를 거치며 최적의 승차감을 구현했으며, 전방위 소음과 진동 조율을 통해 최고급 세단 이상의 정숙성을 구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품과 여유, 용맹함을 모두 갖춘 ‘사자’라는 의미의 아슬란은 현대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계보를 잇는 야심작”이라며 “실내 렌더링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슬란의 정숙성과 편안함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903 아슬란 내장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完).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