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8월 1일부터 4일까지 ‘여름휴가 특별방송’ 진행
상태바
TBN, 8월 1일부터 4일까지 ‘여름휴가 특별방송’ 진행
  • cartvnews
  • 승인 2014.07.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N한국교통방송은 8월 1일 정오부터 4일 새벽 2시까지 수도권의 지상파 DMB방송을 비롯해, 부산과 광주, 대전, 대구, 강원, 인천, 전주, 울산, 창원, 경북 등 전국 10개 FM네트워크를 통해 ‘TBN 여름휴가 교통특별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휴가 교통특별방송에서는 특히 전국 고속도로 통행량을 분석·예측하는 ‘교통예보제’와 TBN 지역 네트워크를 연결해 전국 교통흐름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휴가길 안전하게! TBN 교통특보입니다’를 방송한다. 

또한, 국도와 지방도의 주요 길목에 방송통신원을 배치해 실시간 교통정보는 물론 우회도로 정보를 전달하고 휴가지 명소에 나가 있는 TBN 중계차를 연결해 인근 교통상황과 시민들의 휴가 문화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54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통특별방송에서는 인기 개그맨 심현섭, 가수 김상희, 부채도사 장두석, 방송인 박수림 등이 총출동해 장거리 안전운전 요령, 건전한 휴가문화, 피서철 안전 대비사항 등의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청취자 참여 코너를 마련한다. 

한편 TBN 한국교통방송에서는 안전한 휴가 길을 위해 피서차량이 몰리는 8월 1일 오후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와 광주광역시 요금소 등에서 ‘여름휴가철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하고 생수와 부채 등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트위터를 통해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도로교통공단.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