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세인트나인,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승부
상태바
넥센 세인트나인,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승부
  • carnews
  • 승인 2014.07.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동물 캐릭터로 유명한 프리미엄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골퍼들에게 다가간다.

 

8월부터 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인트나인 판매점에서 골프공을 100 더즌을 구입할 경우 넥센타이어의 최고 프리미엄급 모델 엔페라 타이어 1대분 (4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50더즌 구매 시에는 타이어 2개가 증정된다.

 

기존에 여러 골프 브랜드들이 프로모션을 시행해왔지만 골프공 구입시 타이어를 증정하는 행사는 골프업계에서 처음이다. 어떻게 보면 골프공과 타이어는 전혀 연관이 없는 제품으로 보이지만 실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이어 회사에서는 대부분 골프공을 생산하고 있다. 바로 고무를 원료로 한다는 공통점 때문이다. 타이어 제조 회사들이 고무를 다루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공 생산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이다. 널리 알려져 있다시피 세인트나인을 생산하는 넥센도 예외는 아니어서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타이어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중이다.

 

넥센 골프사업부 서만섭 이사는 “국내 신생 브랜드인 세인트나인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골퍼들의 관심과 사랑 때문이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마움에 대한 작은 선물로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전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세인트나인.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