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행사 실시
상태바
기아차, 혈액암 환아 초청 ‘또봇’ 증정행사 실시
  • carnews
  • 승인 2014.05.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26일 국립암센터에 혈액암 환아 및 환자 자녀 100명을 초청해 K3, 레이, 쏘렌토 등 기아차 주요 모델을 활용해 제작한 인기 캐릭터 ‘또봇’ 완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또봇’ 애니메이션 상영, ‘또봇’과 기아차 캐릭터 ‘엔지’ 인형을 활용한 폴라로이드 포토타임, 부모님들이 직접 준비한 레크레이션, 오페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기아차가 한국혈액암협회와 국림암센터, 영실업㈜과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기아차가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며, “혈액암으로 힘겹게 투병중인 환아들이 TV에서만 보던 ‘또봇’을 실제로 만나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전국 대학병원 8곳에서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들에게 ‘또봇’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526 기아차, 혈액아 환아 초청 캐릭터 증정행사 실시(1).jpg 140526 기아차, 혈액아 환아 초청 캐릭터 증정행사 실시(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